🔜 금융혁신 1번가 캐플은 대출 상품을 중계 및 판매하지 않습니다

[금융혁신 1번가 | 캐플News Editor. Mary]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급하게 현금이 필요한 경우 모바일로 간편하게 복잡한 서류 없이 대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 대출 서비스인데요.

갑자기 경조사 비를 내야 하는데 현금이 없거나, 월급 전 갑자기 현금을 지불 해야 하는 경우 등 갑자기 현금이 필요할 때 참고하시면 좋은 대출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이란?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은 빠르고 간편한 서비스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급하게 생활비가 필요하신 분들이나 당장 카드 값을 내야 하는데 월급 날이 남아있을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모바일 마이너스 대출 서비스 입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신용 등급에 따라 책정된 금액을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대출 상환의 기간은 총 1년인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비상금 대출의 기간을 1년 이상으로 원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이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쉽고 유용하게 이용하고 있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연장방법 대출이자 및 상환하는 방법에 대해 확인해 보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연장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연장방법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연장이 가능한 시기는 대출 만기로부터 1달 전부터 신청이 가능한데요. 대출 당시 등록했던 본인의 전화번호로 안내 문자가 발송되거나, 이메일을 통해 알려줍니다.

만기일은 상시로 카카오뱅크 어플을 통해 정확한 만기 날짜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한달 전 만기 알림을 받으셨다면 카카오뱅크 어플에 접속한 뒤 연장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기간연장 가능 여부, 가능 금액 및 금리 등은 대출 신청자의 거래 현황 및 신용 상태에 따라 연장 계약이 불가능 할 가능성이 있는데요.

따라서 대출 연장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연장 전 본인의 상황을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연체, 부도 정보나 압류, 파산, 개인회생 등 대출 거절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기간 연장이 거절될 가능성이 높은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금리

금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4.237% ~ 14.652 % 로 변동금리 상품이며, 기준금리는 연 1.900% 이며 가산금리는 연 2.436% ~ 12.752% , 우대금리 연 0.100% 입니다.

대출 기간 중에는 금리 변동이 없으며, 미년 만기 시 기준금리에 따라 대출금리가 변경될 수 있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연체금리는 연체 기간 중 대출금리의 +3%로 연 연체금리 최고율은 15% 라고 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기간 한도

대출기간과 대출한도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대출한도 는 신용 등급에 따라 책정된 금액을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기간 은 총 1년으로 대출 만기 전 연장신청이 필요합니다. 심사 결과에 부합된다면 1년 단위로 연장 가능한 상품입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한도 는 신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최종적으로 대출이 확정되면 이체는 물론 ATM기기를 통한 현금 인출도 가능한 유용한 모바일 대출 상품입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한도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중도상환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은 만기일 상환 조건 상품인데요. 하지만 원하는 경우 대출 기간 중 대출 한도 내 수시로 상환 및 재 사용이 가능하며 중도상환 해약금이 발생하지 않는 상품입니다.

예시로 300만원이 급하게 필요하여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이용하였는데, 5일 뒤 현금이 생겨 대출을 상환했다면 빌린 5일 동안의 이자만 지불하시면 되는 상품입니다.

기간 연장을 하지 않는 경우에는 대출기간 만기일에 대출 잔액과 상환 시점 미납 이자를 모두 상환하시면 됩니다.

대출 이자는 원금이 상환되지 않는 경우에 대출 기간 종료 시까지 매달 부과가 되니 주의하셔야만 합니다. 이자를 줄이고 싶다면 원금을 빠른 시일 내 상환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신청 방법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은 365일 신청이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매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신청 할 수 있으며 모바일로 신청하여 지점 방문 없이 간단하게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준비물 : 카카오뱅크 어플이 설치된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 신분증

① 카카오뱅크 어플 설치합니다.

② 어플을 실행시킨 후에는 하단에 있는 메뉴 중 대출 탭으로 이동합니다.

③ 비상금 대출을 선택한 후 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④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을 사용하여 본인인증을 완료합니다.

⑤ 본인인증 후 대출 신청이 완료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바로가기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거절?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거절이 잘 안되는 상품으로도 유명한데요. 직업, 소득 관계없이 아래의 조건만 충족된다면 누구나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 연체, 부도 정보, 압류, 파산, 개인회생 등이 있는 분이라면 대출 거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대출 자격조건은 아래과 같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만 19세 이상 내국인
  • 연체, 부도정보 등 신용도판단정보 등재 사실이 없는 고객
  • 회생, 파산, 면책 등 신청 사실이 없는 고객
  • 당행 연체대출금을 보유 중이거나 손실을 끼친 이력이 없는 고객
  • 금융사기 관련 기록이 없는 고객
  • 신청 고객에 따라 아래와 같이 세부 상품이 나뉨
  •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Avatar placeholder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